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70-0000-1234

평일 :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해외카드로 결제가 안 되나요?

해외카드로는 결제가 안 됩니다.
국내 거주하는 지인에게 입금을 부탁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 하려고 결제를 하려던 중 계좌 받는 분 이름이 kg모빌리언스로 되어 있어서요

네. 맞습니다.

장바구니에는 있는데 결재도 안되네요.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입금은 해당 강의 모집기간에만 입금이 됩니다.

강의 모집기간이 지났다면 상품마감이라 결제가 안 됩니다.

다음에 수강 부탁드립니다.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은행에서 발급된 비자/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

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

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

2.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

3.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

4.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

 

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 1
  • 2
  •